HOME > 참가기업 안내 > 참가기업 전용 부대행사 안내

국내외 식품 바이어들의 필수 방문 코스,
코엑스 푸드위크!

코엑스 푸드위크는 올해로 17회째 개최하는 국내 대표 식품 전시회로 자리잡았습니다.
하반기 최대 규모, 국내 유일의 B2B2C 식품 종합 전시회인 코엑스 푸드위크는
실제 계약 성사 확률이 높은 사전 매칭 상담회를 통해
차별화된 1:1 비즈매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국내 유통바이어 Biz-Matching 상담회

백화점, 마트, 편의점, 홈쇼핑, 외식 프랜차이즈, 소셜커머스, 온라인 스토어, 라이브커머스, 신속배송 플랫폼, 무인판매 자판기까지 다양한 유통판로 개척을 위한 MD바이어와의 1:1 입점상담을 주선해드립니다. 뿐만 아니라 식당, 프랜차이즈 매장, 카페 등 매장 창업을 준비하는 창업 예정자 및 매장을 운영하는 F&B 경영인들의 방문으로 F&B 매장 설비, 기기, 식품 분야 서비스까지 다양한 참가사들의 니즈를 충족하고 있습니다.

매해 2일간의 상담회를 통하여 평균 200건의 상담, 400억원의 상담실적 달성!

[주요참가 유통바이어 리스트]

해외 바이어 Biz-Matching 상담회

해왜시장으로의 진출을 위한 해외유통업체 50개사와의 1:1 수출상담을 주선해드립니다. 아시아, 미국, 유럽 등 주요 국가별 다양한 바이어와의 화상 미팅을 위하여 언어별 통역사는 물론 상담공간부터 미팅 스케줄 조율까지 해외진출의 첫걸음을 완벽하게 지원해드립니다.

다년간 누적한 코엑스 푸드위크만의 글로벌 바이어 DB와 함께 2022년 KOTRA의 바이어 유치 사업에 선정되어 더욱 믿을 수 있는 해외 바이어들과 다양한 수출 판로를 지원합니다.

매해 2일간의 상담회를 통하여 평균 200건의 상담, 400억원의 상담실적 달성!

[주요참가 참여국가 리스트]

한 해의 대표 식품 기업을 선정하는
코엑스 푸드위크의 “한국식품대상” 어워즈!

코엑스 푸드위크는 올해로 17회째 개최하는 국내 대표 식품 전시회로 자리잡았습니다.
하반기 최대 규모, 국내 유일의 B2B2C 식품 종합 전시회인 코엑스 푸드위크는
2022년 우수한 제품으로 시장에 등장한 신생 기업부터
2023년 식품 산업 트렌드를 한 눈에 보여주는 트렌드 Leading의 장으로 거듭났습니다.

코엑스 푸드위크 참가기업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어워즈를 통해
제품의 우수성과 기업의 성장 가능성을 확인하고
각종 언론 홍보 지원 및 다음 단계로의 성장 기회를 제공해드립니다.

한국식품대상 어워즈

코엑스 푸드위크 참가기업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어워즈로서 신청 기업에 한하여 심사 및 평가가 진행됩니다.
시상 항목 및 포상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추후 별도 공지 예정입니다.

각종 언론 매체를 통한 다각화된 홍보 지원 및 제품 우수성 증명!